방문한 개자식들

2011년 1월 25일 화요일

씨벌교황이 키보드 워리어인 증거.

우선 희대의 악플러 씨벌교황이 누군지 모르는 좆-뉴비들은
검색창 두들기거나 아니면 알아서 짜그려들길 바란다.

이제 내가 씨벌교황이 개구라인 증거에 대해 썰을 풀어보겠다.

걔가 두루넷 시절부터 개드립치는게
자기가 카츄사 중위 출신이라고 했지?

나도 한때 씨-벌교황 정체 밝히려고 개 ㅈㄹ 했던 사람이고
미스터리 갤러리 가보니까씨-벌교황의 민증 인증이 가짜라는 증거를 들면서
교황이 부산 기장 대라리 산다고 하던데 그 말도 맞는 말이다

예전 씨-벌교황의 주 아이디였던 danjies로 아이디를 만들면 뭔가 좋은
정보가 날라오지는 않을까라고 생각하다가 역시나 좋은 떡밥이 날라왔다

걔가 병무청에다가 그 아이디를 등록하고
바꾸지 않았는지 예비역 통지서가 날라오더군 ㅋㅋㅋ





그런데 거기는 계급이 뭐라고 되있는지 아냐?
병장으로 나와있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특기는 케이원 전차정비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츄사 나온 선배한테 물어보니까
카츄사는 그딴 보직도 없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씨-벌교황의 미니홈피에는 여전히 한미연합사
기무부대 장교 출신 전우회라는 클럽 배너가 걸려있지만
지 현실은 일반 병사 전역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서 내가 내린 결론은 씨-벌교황이 프리메이슨 개갑부 이딴거 다 개구라고
그냥 컴질 좀 하고 포샵 좀 하는 그냥 키보드 워리어라는 거다 ㅇㅇ